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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운영목적

고객의 소리는 부산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담는 게시판입니다. 도시철도 이용시 불편사항과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과 문의, 칭찬과 격려, 따뜻한 미담사례를 올려주세요.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를 귀기울여 고객 만족 경영을 실현하는 부산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의견을 게시하기 전에

  • 하단의 열차 운행구간별 운영기관을 확인하신 후 해당 기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의 소리 등 게시판에 의견을 게시하기 전에 FAQ에 동일한 질문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의 소리는 통상근무시간(09:00~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빠른 확인이 필요한 경우엔 휴메트로 콜센터 1544-5005(24시간 연중무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열차 운행구간별 운영기관 안내

좌우로 스크롤 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운영기관 안내로 운영기관, 열차 운행구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청 바로가기에 관한 정보제공
운영기관 열차 운행구간 고객센터 신청 바로가기
부산교통공사 CI 부산도시철도 1호선 : 전구간
부산도시철도 2호선 : 전구간
부산도시철도 3호선 : 전구간
부산도시철도 4호선 : 전구간
1544-5005
(전화, 문자 가능)
한국철도공사 코레일 CI 동해선 : 부전~일광 전화 : 1544-7788,
문자 : 1544-7769
부산김해경전철 CI 부산김해경전철 : 사상~가야대 전화 : 055-310-9800

처리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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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답변만족도 평가

고객님과의 더 나은 소통을 위하여 답변에 대한 신속성, 응답내용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답변만족도 평가에 많은 참여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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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고객홍보실 조현민
전화번호 : 051-640-7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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