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로 스크롤 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분 야 | 공개정보 | 주요내용 | 주기 | 시기 | 담당부서 | 공표 위치(링크) | |
---|---|---|---|---|---|---|---|
행정 투명성 |
계약정보 | 입찰공고 | 입찰진행정보,입찰참가수수료, 입찰보증금납부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기초금액, 입찰진행현황 | 수시 | 자료발생1일이내 | 회계처 | 바로가기 |
개찰결과 | 입찰공고번호,공고명, 개찰일시, 참가수, 낙찰예정자, 투찰금액 | 수시 | 자료발생1일이내 | 회계처 | 바로가기 | ||
1천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등 | 수시 | 자료발생1일이내 | 회계처 | 바로가기 | ||
제안서평가 | 제안서평가 | 수시 | 자료발생1일이내 | 회계처 | 바로가기 | ||
1천만원 이상 발주계획 | 구분(공사, 용역, 물품), 발주명, 발주시기, 조달방법, 계약방법 등 | 수시 | 자료발생1일이내 | 회계처 | 바로가기 | ||
계약실적 | 연도별 계약총괄실적, 계약주체별, 계약방법별, 전년대비 계약실적 | 매년 | 2월 | 회계처 | 바로가기 | ||
사업계획 승인절차 | 도시철도 사업계획 승인절차 | 매년 | 1월 | 건설계획처 | 바로가기 | ||
대가지급 | 지급일,지급방법, 사업명, 업체명, 지급금액 | 수시 | 자료발생1일이내 | 회계처 | 바로가기 | ||
수의계약 현황 | 사업명,계약일자, 계약기간, 예정금액, 계약금액, 계약률, 계약업체명, 대표자성명, 수의계약사유 | 수시 | 자료발생1일이내 | 회계처 | 바로가기 | ||
녹색제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매년 | 3월 | 회계처 | 바로가기 | ||
중소기업 제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매년 | 2월 | 회계처 | 바로가기 | ||
장애인 생산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매년 | 3월 | 회계처 | 바로가기 | ||
공통자재 단가 | 분야(전산, 토목, 건축 등), 조달청 가격정보, 품목별 공통 자재단가 | 매년 | 2월 | 회계처 | 바로가기 | ||
계약심사 현황 | 분야(전산, 토목, 건축 등), 유형(공사, 설계변경, 용역, 설비 등), 요청부서, 심사액, 절감액 등 | 수시 | 매달 첫째 주 | 회계처 | 바로가기 | ||
계약법규 및 계약서식 | 계약과 관련한 법규, 입찰유의서, 적격심사 기준 및 입찰, 계약체결 등과 관련된 서식 일체 | 수시 | 내용변경일로부터 15일이내 | 회계처 | 바로가기 | ||
계약현황 |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업체명, 계약방법 | 수시 | 자료발생 1일 이내 | 회계처 | 바로가기 | ||
영세율 공급증명서 발급 안내 | 영세율 공급증명서 발급 | 수시 | 수시 | 회계처 | 바로가기 | ||
신기술 특허 공법 사용 현황 | 사업명, 신기술 및 특허보유업체, 사용협약일자, 기술사용료율 | 수시 | 사안발생 후 15일 이내 | 감사실 | 바로가기 | ||
행정감시 | 행정사무감사 | 감사목적,감사기간, 지적사항, 조치사항 | 수시 | 결과통보후15일이내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감사원 감사 | 감사목적,감사기간, 지적사항, 조치사항 | 수시 | 결과통보후15일이내 | 감사실 | 바로가기 | ||
부산시 감사 | 감사목적,감사기간, 지적사항, 조치사항 | 수시 | 결과통보후15일이내 | 감사실 | 바로가기 | ||
자체 감사 | 감사목적,감사기간, 지적사항, 조치사항 | 수시 | 결과통보후15일이내 | 감사실 | 바로가기 | ||
공직기강 감찰결과 | 감찰기간, 감찰대상, 감찰반 구성, 감찰내용, 지정사항 등 감찰결과 | 분기 | 결과통보후15일이내 | 감사실 | 바로가기 | ||
감사계획 | 감사유형, 감사대상, 감사기간, 감사인원 등 | 매년 | 1월 | 감사실 | 바로가기 | ||
일상감사 현황 및 우수사례 | 일상감사 업무흐름도, 일상감사 범위 및 대상업무, 일상감사 우수사례(예산절감 실적 등) | 매년 | 2월 | 감사실 | 바로가기 | ||
범죄유형별 형사처벌 임직원 현황 | 범죄유형, 범죄내용, 기소여부, 재판결과, 징계내역 | 반기 | 반기 익월 1월 이내 | 감사실 | 바로가기 | ||
고충·다수 민원관련 조사 및 처리결과 | 유형(고충, 다수), 민원목록 및 내용, 조사결과(내용, 위법사항 등), 민원처리 결과, 조치결과 | 매년 | 1월 | 감사실 | 바로가기 | ||
부패행위 신고센터 | 신고대상, 신고요령, 신고처리절차, 신고자 보호 관련사항 등 | 매년 | 1월 | 감사실 | 바로가기 | ||
옴부즈만(반부패 청렴위원회) 운영현황 | 옴부즈만 활동실적, 회의 개최일자, 건의사항, 조치결과 등 | 매년 | 1월 | 감사실 | 바로가기 | ||
반부패 경쟁력 추진현황(윤리경영 추진실적) | 반부패 인프라 구축, 정책 투명성 및 신뢰성 제고노력, 부패유발요인 제거 및 개선, 공직사회 청렴의식 및 문화 개선 | 매년 | 2월 | 감사실 | 바로가기 | ||
부패방지 시책평가 결과 | 조사대상, 기간, 평가부문(주요 평가내용), 평가결과(등급) | 매년 | 결과 확정후 1월 이내 | 감사실 | 바로가기 | ||
종합청렴도 평가 | 권익위 종합청렴도 평가결과 | 매년 | 결과 확정후 1월 이내 | 감사실 | 바로가기 | ||
청렴도 조사결과(청렴콜 시행결과) | 조사대상업무, 조사방법, 설문응답건수, 응답결과, 결과분석, 향후계획 | 매년 | 결과 보고후 1월 이내 | 감사실 | 바로가기 | ||
임직원 행동강령 및 지침 | 임직원 행동강령 및 지침 내용 | 수시 | 시안발생 후 15일 이내 | 감사실 | 바로가기 | ||
비위면직자 취업제한 제도 | 제도 취지, 취업제한 범위 및 내용 등 | 수시 | 제도변경 시 1월 이내 | 감사실 | 바로가기 | ||
청렴계약 및 윤리서약 현황 | 임직원 직무청렴계약 및 윤리서약 현황 | 매년 | 2월 | 감사실 | 바로가기 | ||
청렴교육 현황 | 청렴교육 시행내역(일시, 장소, 교육내용 등), 참석인원 등 | 매년 | 2월 | 감사실 | 바로가기 | ||
부패행위 징계현황 | 부패행위 유형, 부패금액, 징계종류, 처분일, 고발여부 | 수시 | 징계확정 후 1월 이내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임원 업무추진비 | 월별총액,날짜별 금액, 지출용도 등 | 매월 | 15일이내 | 감사실 | 바로가기 | ||
부서 업무추진비 | 월별총액,날짜별 금액, 지출용도 등 | 매월 | 15일이내 | 전부서 | 바로가기 | ||
경영목표 및 중장기 경영전략 | 경영전략 및 과제, 경영중점사항 및 경영목표 | 매년 | 1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사장 성과계약 | 계약기간, 사장의 권한, 경영목표, 평가결과조치 등 | 매년 | 1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사업계획 | 연도별 부서별 주요사업 계획 및 현황 | 매년 | 1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사업실적 | 연도별주요사업 추진실적 | 매년 | 2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정부 경영실적 평가결과 | 기관평가 결과 및 기관장 평가결과(평가대상, 평가지표, 평가방법, 평가등급, 연도별 평가등급 등) | 매년 | 결과 확정후 1월 이내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내부 경영실적 평가결과 | 평가방법, 부서별 평가등급 등 | 매년 | 결과 확정후 1월 이내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각종 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위원회명, 위원회 구성(위원장명, 위원장 임기, 위원수, 민간위원수), 위원회 개최주기, 운영근거 | 매년 | 1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협약체결 현황 | 대상, 체결일자, 내용 등 | 매년 | 2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기관 업무보고 자료 | 일반현황, 주요 업무계획 | 매년 | 2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기관 관련 주요법령 | 법, 시행령, 시행규칙 등 | 매년 | 2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부패방지 시책평가(청렴 마일리지) 현황 | 부패방지 시책평가 개요, 평가항목, 평가지표, 평가방법, 평가결과, 표창수여 등 인센티브 지급 현황 등 | 매년 | 결과 확정후 1월 이내 | 감사실 | 바로가기 | ||
부서장 해외출장 내역 | 직위, 출장목적, 출장기간, 출장일정, 여비집행내역, 출장결과 보고서 | 매년 | 1월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내역 | 항공마일리지 발생, 사용, 잔액 내역 | 매년 | 1월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보안점검 결과 | 구분(보안지도점검, 불시보안점검 등), 점검기간, 중점점검사항, 지적사항 등 | 매년 | 2월 | 안전관리처 | 바로가기 | ||
세금납부 현황 | 각종 세금 납부 현황 | 매년 | 5월 | 회계처 | 바로가기 | ||
법인카드 보유현황 | 발급매수 | 매년 | 2월 | 회계처 | 바로가기 | ||
법인카드 사용내역 | 법인카드 월별 사용내역 | 매년 | 2월 | 회계처 | 바로가기 | ||
자산관리 현황 | 자산명, 취득일자, 취득원가, 잔존가액, 처분현황 등 | 매년 | 3월 | 회계처 | 바로가기 | ||
협력업체 포상내역 | 업체명, 포상내역, 포상사유 | 매년 | 2월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대외 포상 수상내역 | 포상일자, 포상훈격, 포상인원, 포상기관 등 | 매년 | 1월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적극행정우수사례 | 적극행정을 통한 경영혁신 우수성과 창출 사례 | 매년 | 1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공사 설립목적 | 설립목적, 설립근거, 설립일, 주요사업 | 매년 | 1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이사회 운영 | 이사회 구성(인원, 성명, 임기, 주요경력), 회의록, 비상임이사 지급수당 | 수시 | 이사회개최후 15일이내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상품권 구입 및 사용내역 | 공사에서 구입한 상품권 및 사용내역 | 반기 | 1월 7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직원 복리후생제도 | 직원에 대한 재해보상, 건강진단, 연수, 체육행사, 취미클럽지원, 학자금지원, 주택자금지원 등 기준 및 실적 | 매년 | 6월 | 노사협력처 | 바로가기 | ||
법률고문 현황 | 법률고문명(법무법인 및 개인), 위촉기간, 수임건수 등 | 매년 | 1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노사협의회 현황 | 노사협의회 규정, 노사협의회 의결사항 | 분기 | 의결 확정후 15일 이내 | 노사협력처 | 바로가기 | ||
채용통계 | 채용개요, 채용인원, 지원인원, 경쟁률 등 | 매년 | 2월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퇴직금 제도 | 직원 퇴직금, 명예퇴직금 지급기준 | 매년 | 6월 | 노사협력처 | 바로가기 | ||
예산참여방 이용 안내 | 신고안내, 신고처리절차 등 | 매년 | 2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시민안전신고센터 이용안내 | 신고대상, 처리절차, 신고자 혜택, 주의사항 등 | 매년 | 1월 | 안전관리처 | 바로가기 | ||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 | 평가주관, 대상기관, 평가기간, 평가결과 등 | 격년 | 결과통보 후 15일 이내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재정정보 | 예산 | 예산현황 | 사업예산 수입, 사업예산 지출, 자본예산 수입, 자본예산 지출 현황 | 매년 | 2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국비보조 및 정부보조사업 현황 | 사업명, 사업내용, 항목별 예산 및 정산내역 | 매년 | 2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결산 | 회계결산 | 회계 결산개요 | 매년 | 4월 | 회계처 | 바로가기 | |
재무재표 | 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현금흐름표 | 매년 | 4월 | 회계처 | 바로가기 | ||
부채 | 부채현황 및 연도별 상환계획 | 공사채 발행 근거 및 사유, 차입금 현황, 연도별 상환계획 | 매년 | 3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국민밀접 생활정보 | 건설 | 도시철도 건설진행현황 | 부산도시철도 건설진행 현황 (예산 100억 이상 투입) | 매년 | 1월 | 건설공사처 | 바로가기 |
도시철도 건설완공현황 | 부산도시철도 호선별 단계별 건설완공 현황 | 매년 | 1월 | 건설계획처 | 바로가기 | ||
건설구간 공정 | 부산도시철도 건설구간 공구별 공정현황 | 매월 | 5일이내 | 건설계획처 | 바로가기 | ||
하도급 현황 | 도시철도 건설구간 하도급 계약 현황 | 매월 | 1월 | 건설공사처 | 바로가기 | ||
도시철도 건설계획 | 부산도시철도 추가건설 계획 | 매월 | 1월 | 건설계획처 | 바로가기 | ||
건설신기술 홍보 | 건설신기술 설명회 관련 분기별 홍보현황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건설계획처 | 바로가기 | ||
안전환경 | 안전관리 현황 | 안전사고 제로화를 위한 주요사업, 분야별 종합안전대책, 최근 5년간 사고 및 운행장애 현황 | 매년 | 1월 | 안전관리처 | 바로가기 | |
승강장안전문설비 현황 | 안전문구성, 안전문 설치현황 등 | 매년 | 1월 | 전기기계설비처 | 바로가기 | ||
열차 비상정지버튼 설치현황 | 역별설치장소, 동작 방식 등 | 매년 | 3월말 | 신호통신처 | 바로가기 | ||
화재발생시 대책 | 도시철도내 화재발생시 소화, 대피 등 행동요령 | 매년 | 1월 | 안전관리처 | 바로가기 | ||
선로추락시 안전가이드 | 도시철도 선로에 떨어졌을 경우 응급대처 요령 | 매년 | 1월 | 안전관리처 | 바로가기 | ||
열차출입문 개방방법 | 호선별 열차출입문 비상 개방요령 | 매년 | 1월 | 안전관리처 | 바로가기 | ||
열차출입문 안전사고 예방대책 | 열차출입문 끼임 등 안전사고 예방대책 | 매년 | 1월 | 안전관리처 | 바로가기 | ||
도시철도경찰대 현황 | 도시철도 경찰대 및 출장소 위치, 인원, 연락처 등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역사 공기질 | 지하역사 공기질 기준치 및 측정결과, 공기질 개선 노력 | 매년 | 1월 | 전기기계설비처 | 바로가기 | ||
열차내 소음 | 열차내 소음 관리목표, 소음 측정결과, 소음 저감 추진사항 | 매년 | 1월 | 전기기계설비처 | 바로가기 | ||
환경위원회 개최결과 | 반기별 환경위원회 개최안건 및 개최결과 | 반기 | 결과 보고후 15일이내 | 전기기계설비처 | 바로가기 | ||
찾아가는 안전교육 이용 안내 | 교육대상, 교육시간, 교육방법, 신청방법 등 | 매년 | 1월 | 안전관리처 | 바로가기 | ||
지진발생 시 대피 요령 | 지진 발생 시 대피 요령 동영상 | 수시 | 자료발생 15일 이내 | 안전관리처 | 바로가기 | ||
안전도시철도 홍보 동영상 | 안전하고 편리한 부산도시철도 홍보 동영상 | 수시 | 자료발생 15일 이내 | 안전관리처 | 바로가기 | ||
폭설발생 시 대처 요령 | 폭설 대처 요령 동영상 | 수시 | 자료발생 15일 이내 | 안전관리처 | 바로가기 | ||
화재용 긴급대피 마스크 착용법 | 화재시 역사 내 비치된 긴급대피 마스크 착용법 동영상 | 수시 | 자료발생 15일 이내 | 안전관리처 | 바로가기 | ||
서비스 제공 | 고객만족도 | 연도별 추이, 분석결과, 제언사항 및 조치계획 등 | 수시 | 자료발생후 15일이내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내용,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 매년 | 1월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고객서비스헌장이행 실적 |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사항 점검결과 | 수시 | 결과보고후 7일이내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고객모니터 운영실적 | 고객모니터운영기간, 운영인원, 처리건수 등 | 수시 | 자료발생후 7일이내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민원, 건의, 문의 등 고객의 소리 및 처리내용 | 매일 | 매일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불친절 게시판 | 고객이 부산도시철도 직원의 불친절을 신고한 내용 | 매일 | 매일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친절 게시판 | 고객이 부산도시철도 직원을 칭찬한 내용 | 매일 | 매일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주요민원 Q&A(자주하는 질문) | 고객이 부산도시철도에 대해 자주하는 질문 및 답변 모음 | 매년 | 2월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민원처리절차 | 민원 접수 및 처리안내 | 매년 | 1월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유실물 현황 | 유실물 사진, 습득일, 습득장소 등 | 매일 | 매일 | 제1운영사업소 | 바로가기 | ||
유실물센터 현황 | 유실물 처리절차, 유실물센터 이용방법 등 | 매년 | 1월 | 제1운영사업소 | 바로가기 | ||
도시철도 체험학습 이용안내 | 전동차 안전체험 운영기준, 진행방법, 신청방법 등 | 수시 | 변경사항 발생 후 15일 이내 | 차량처 | 바로가기 | ||
도시철도 시설물 촬영 이용안내 | 촬영신청, 구비서류, 촬영가능시간, 제한사항 등 | 매년 | 1월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청소년 자원봉사활동 이용 안내 | 신청안내, 유의사항 등 | 매년 | 1월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이동약자 편의시설 이용신청 안내 | 이용신청 방법, 담당부서, 연락처 | 매년 | 1월 | 영업처 | 바로가기 | ||
시민 제안 이용안내 | 공모대상, 공모내용, 공모기간, 공모방법 등 | 매년 | 1월 | 기술연구원 | 바로가기 | ||
실종예방지침 시행 안내 | 실종예방지침 시행 및 접수 안내 | 수시 | 자료발생 15일 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운수영업 | 수송수입 현황 | 역별 기간별 수송, 수입현황 | 매월 | 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영업운영실적 | 실시간 승차실적, 열차운행 실적, 연간 수송수입 실적 | 실시간 | 매일 | 영업처 | 바로가기 | ||
수송원가 및 운임결정과정 | 고객 1인당 수송원가 산출내역 및 운임 결정과정 | 매년 | 3월 | 영업처 | 바로가기 | ||
승차권 및 운임관련 제도 | 승차권 종류, 운임제도, 키로정 및 역별구간표, 운임표, 특수승차권 이용 및 반환방법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부산시내 환승할인체계 | 부산시내 대중교통 환승할인방식, 환승할인운임 예시 등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광역환승운임 체계 | 부산교통권역(부산,양산, 김해지역) 광역환승할인방식, 광역환승할인운임 예시 등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여객운송약관 | 할인승차권 이용자 신분증 휴대, 부가운임, 추가운임, 휴대금지물품 등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열차운영 | 첫차, 막차 시각표 | 호선별, 역별 첫차, 막차 시각표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이내 | 승무처 | 바로가기 | |
열차 상세시각표 | 호선별, 역별 상세시각표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승무처 | 바로가기 | ||
열차안내방송 | 호선별 열차안내방송 내용, 홍보/음악방송, 방송문안 | 매년 | 1월 | 승무처 | 바로가기 | ||
자동방송 음원 | 도시철도 승강장, 대합실 자동방송 음원 | 수시 | 음원변경후 30일이내 | 신호통신처 | 바로가기 | ||
전동차 현황 | 호선별 전동차 편성, 차량, 제작사, 특징 등 | 수시 | 변경상황 발생 후 15일 이내 | 차량처 | 바로가기 | ||
전동차 구성 | 호선별 전동차 구성현황 | 수시 | 변경상황 발생 후 15일 이내 | 차량처 | 바로가기 | ||
전동차 주요제원 및 도입현황 | 호선별 전동차 주요재원, 도입 및 구입 현황 | 수시 | 변경상황 발생 후 15일 이내 | 차량처 | 바로가기 | ||
차량사업소 현황 | 차량사업소 위치, 업무, 전화번호 등 | 수시 | 변경상황 발생 후 15일 이내 | 차량처 | 바로가기 | ||
시설현황 | CCTV 카메라 설치 현황 | 역사내 대합실, 승강장 등 위치별 CCTV카메라 설치현황 | 매년 | 3월말 | 신호통신처 | 바로가기 | |
역구내 임대사업 현황 | 임대사업 종류, 점포현황, 임대 신청방법 및 절차, 입찰안내 등 | 분기 | 3,6,9,12월 | 영업처 | 바로가기 | ||
청사현황 | 연면적, 층수, 주요시설물, 주차대수, 용도 등 | 매년 | 1월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전용차량 운영현황 | 승차자 직윈, 차량번호, 차종, 구입일자, 구입금액, 주행거리(월별), 유류사용량(월별), 유류비(월별) | 매년 | 2월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청사 에너지 관리현황 | 전기, 수도, 가스 등 에너지 사용량, 전년 동월 대비 사용량과 비교, 사용 증감내역, 증감사유 | 매년 | 2월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수익시설물 및 이용료 현황 | 시설물 종류, 명칭, 소재지, 이용료, 이용료 감면기준, 신청방법, 유의사항 등 | 수시 | 변경사항 발생 후 15일 이내 | 차량처 | 바로가기 | ||
홍보관, 전시관 등 현황 | 명칭, 소재지, 규모, 주요시설, 운영기간 등 | 매년 | 1월 | 경전철운영사업소 | 바로가기 | ||
광고현황 | 호선별 광고종류, 대행사 및 연락처, 광고장소 | 수시 | 변경후 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사업개발예정현황 | 사업목적, 주변환경, 면적, 추진방식 및 일정 등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주차장 현황 | 역세권 주차장 주차면수, 관리주체, 연락처, 위탁주차장 요금 등 | 수시 | 변경일로부터 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만남의장소 현황 | 역별 만남의 장소 현황, 관련 사진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자전거보관소 현황 | 자전거보관소 역별 위치, 관리자, 주륜대수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역무자동설비 현황 | 호선별 역별 역무자동설비 설치현황 및 설비별 상세 기능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장애인편의시설 현황 | 역별 에스컬레이터, 엘리베이터, 시각장애인유도로, 승차보조대, 장애인화장실 등 현황 | 매년 | 1월 | 전기기계설비처 | 바로가기 | ||
전기설비 현황 | 도시철도 내 전기설비 종류, 기능 등 현황 | 매년 | 1월 | 전기기계설비처 | 바로가기 | ||
신호설비 현황 | 도시철도 내 신호설비 구성, 종류, 기능 등 현황 | 수시 | 자료변경 후 30일이내 | 신호통신처 | 바로가기 | ||
통신설비 현황 | 도시철도 내 통신설비 종류, 기능 등 현황 | 수시 | 자료변경 후 30일이내 | 신호통신처 | 바로가기 | ||
연결통로설치현황 | 역별 설치현황, 연결 건물명 등 | 매년 | 1월 | 시설처 | 바로가기 | ||
비상통화장치 현황 | 도시철도 내 비상통화장치 종류 및 역별 장소별 개수 | 수시 | 자료변경후 30일이내 | 신호통신처 | 바로가기 | ||
비상통화장치 사용방법 | 도시철도 내 비상통화장치 종류별 사용방법 | 수시 | 자료발생후 30일이내 | 신호통신처 | 바로가기 | ||
무인민원발급기 현황 | 부산도시철도 역사 내 무인민원발급기 설치장소, 대수, 설치기관 | 매년 | 1월 | 영업처 | 바로가기 | ||
자동사진기 현황 | 자동사진기 설치역 및 설치대수 | 수시 | 변경후 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물품보관함 현황 | 역별 물품보관함 대수, 크기, 요금, 운영업체 및 연락처 | 수시 | 변경후 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직장보육시설 현황 | 보육시설 현황, 규모, 교원 및 원아 현황 등 | 매년 | 3월 | 노사협력처 | 바로가기 | ||
구내식당 현황 | 구내식당 현황, 면적, 위치 등 | 매년 | 1월 | 노사협력처 | 바로가기 | ||
기타 | 사규 | 제ㆍ개정 사항, 공포일 등 | 수시 | 재개정후 15일이내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사규안 예고 | 사규 제정안 및 개정안 사전예고 내용 | 수시 | 사규안 예고즉시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비공개 대상 정보 | 비공개하는 정보의 기준, 목록, 근거 및 사유 | 수시 | 변동사항 발생 후 15일이내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 청구현황(공개여부, 결정기간별, 처리부서별), 처리현황(전부공개, 부분공개, 비공개) | 매년 | 2월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결재문서 목록 | 문서제목, 담당부서, 생산일자, 공개여부 등 | 매월 | 10일이내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공공데이터 개방목록 | 공공데이터 보유목록, 책임관, 실무담당자 등 | 수시 | 자료 확정후 7일이내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채용관리 | 채용일반원칙, 결격사유, 응시연령, 채용절차, 시험과목, 가산점 등 | 수시 | 채용계획보고후 15일이내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공사인재상 | 공사가 추구하는 인재상 | 매년 | 1월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조직 및 인력 | 조직도, 부서안내, 임원현황, 인원현황 | 매년 | 2월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사내 봉사단 | 사내 봉사단 조직, 규모, 엠블렘 | 매년 | 2월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사회공헌활동 | 봉사활동, 성금기탁, 자매결연 등 주요 사회공헌활동 내역 | 매년 | 2월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지역사회 공헌사업 현황(사회공헌소식) | 공사 내 봉사활동 단체별 사회공헌 현황 사진 등 | 수시 | 자료발생후 15일이내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신규채용자 임직원 친인척 인원수 | 신규임용인원, 친인척 관계 인원수 | 연간 | 연말 | 경영지원처 | 바로가기 | ||
홍보자료 현황 | 공사 홍보영상 등 | 수시 | 자료발생후7일이내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각종 공모전 개최현황 | 공모전명, 공모기간, 수상내역 등 | 수시 | 자료발생후 7일이내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홍보용품 제작현황 | 제품명, 단가, 수량, 납품내역 등 | 매년 | 2월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광고비 집행현황 | 매체, 기간, 금액 등 | 매년 | 2월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문화행사 현황 | 도시철도 내 문화행사 내용, 장소, 일자 | 수시 | 자료발생후 7일이내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문화행사 사진 | 도시철도 내 문화행사 관련 사진 | 수시 | 자료발행 후 15일이내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도시철도 사진 | 전동차, 차량기지, 역사 등 도시철도 사진 | 수시 | 자료발생후 15일이내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호선별 관광 자료 | 호선별 주요 광광지 소개(관련 홈페이지, 장소 등 정보 제공) | 수시 | 자료발생 후 15일이내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테마별 관광 자료 | 쇼핑, 나들이, 스포츠, 문화분야 관광지 분류 및 소개(관련 홈페이지, 장소 등 정보 제공) | 수시 | 자료발생 후 15일이내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도시철도 인근 주요시설 | 도시철도인근 주요기관, 관공서, 교통, 숙박업소 등 역세권 정보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보도자료 | 부산도시철도 관련 중요 언론보도 자료 | 수시 | 자료발생1일이내 | 고객홍보실 | 바로가기 | ||
개인정보 보호방침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방침, 개인정보 처리 및 폐기절차 안내 | 매년 | 2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 명칭, 부서명, 운영근거, 운영목적, 보유기간, 정보주체수 등 | 매년 | 2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정보화사업 추진현황 | 사업명, 사업목적, 사업내용, 사업기간, 사업비 등 | 매년 | 2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 ||
시민개방 체육시설 | 시민에게 개방하는 체육시설 현황 및 이용안내 | 수시 | 변경사항 발생 후 15일 이내 | 차량처 | 바로가기 | ||
지하유출수 현황 | 유출수 발생역 및 1일 발생량 | 매년 | 1월 | 전기기계설비처 | 바로가기 | ||
전력사용량 | 연간 전력사용량 및 사용요금 | 매년 | 1월 | 전기기계설비처 | 바로가기 | ||
와이파이 설치현황 | 역사 내 와이파이 설치현황 | 수시 | 자료발생 후 30일 이내 | 신호통신처 | 바로가기 | ||
부산김해경전철 관련자료 | 부산김해경전철 노선도, 운영현황, 운임, 열차시각표 등 | 수시 | 변경후 10일이내 | 영업처 | 바로가기 | ||
해외기관 MOU 체결현황 | 국가명, 기관명, 체결일자, 명칭, 내용, 향후 추진계획 | 수시 | 자료발생 15일 이내 | 시설처 | 바로가기 | ||
해외 협력사업 현황 | 사업명, 사업개요, 주요내용, 추진계획 | 수시 | 자료발생 15일 이내 | 시설처 | 바로가기 | ||
부산교통공사 사이버 역사관 | 부산도시철도 건설연혁, 변천사, 영상물 등 | 매년 | 2월 | 기획예산실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