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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안내 - 계약법규,서식 등

공공구매론이란

개요

공공구매론은 공공기관과 계약한 사실을 근거로 은행에서 생산/운용자금을 대출 받을 수 있는 중소기업지원을 위한 금융서비스입니다.

신청대상

공공기관과 계약을 체결한 중소기업

대출조건

금리 및 조건은 신청기업의 신용도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금융 부대 비용을 감안시 일반 신용대출 대비 저렴합니다.

공공구매론 참여 은행 중에서 신청업체가 대출조건을 비교하여 유리한 은행을 선택하여 신청가능합니다.

대출한도

계약금액에서 선금 수령액 등을 제외한 금액의 최대 80%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진행절차

공공구매론 진행절차안내
  1. 1공공 구매론 신청공공기관과 계약 후 홈페이지에서 공공구매론 신청
  2. 2신청정보 전달은행에 공공구매론 신청정보 전달
    은행에서 대출상담 및 대출심사 진행
  3. 3계약정보 결제계좌 정보 확인공공기관에서 계약정보 및 결제계좌정보 확인
    계약정보 진위확인 및 은행이 지정한 업체명의 계좌로 계약대금이 지급될 것을 확인
  4. 4공공구매론 대출공공구매론 대출 실행
  5. 5대금지급계약이행 후 기존 확인한 결제계좌로 공공기관 대금 지급
  6. 6공공구매론 상환공공구매론 대출 상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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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회계처 옥승현
전화번호 : 051-640-7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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