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구장 날씨정보

비
6.9 ˚C /

Next Match

예정된 경기가 없습니다.

Past Match

목포시청 엠블럼 1
목포시청
VS
부산교통공사 엠블럼 1
부산교통공사
2017.10.14 [15:00] 구덕운동장
Kick the world grass background

News

이전
다음
재생
정지

Fighting! Busan

부산교통공사 축구단에 힘이 되는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부산교통공사 축구단 마스코트
구덕벌보이즈 조진우 조님 혹시 이번에 새로만든 서포터즈인 울트라스 소주드링커스X구덕벌보이즈와 함께하실 생각 없으세요?
부산교통공사 축구팀 참 좋아하는데 하나아쉬운점이있내요 서포터즈 가입 할려고 문의했는지가 1년이지나도 답이없내요 회장님께 이메일보내라고해서 이메일 몇통을보내도 답장이없고 문의할려고 하면 회장님핑게되고 쫌 너무하내요 부산교통공사 축구팀을 좋하고 부산에교통을 쓰는사람으로써 한마디할께요 서포터즈회원이 단1명이라도 있으면 서포터즈 와 구단은 서월해서안되고 서포터즈가없으면 저같이 서포터즈할려는사람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그런식으로하면 발전이 없습니다 다시한번 서포터즈 문의합니다 여기다가 제 이메일납기고갑니다 이메일 : jybgkmf@naver.com 입니다 1년넘게 기다렸습니다 이제는 분명하게 합니다 부산교통슬때마다 항의하고싶고 구단측에도 항의하고싶지만 축구를좋아해서 참고있습니다 제발 제대로된 답변부탁드립니다
올드팬 저의 미천한 글에 공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우리 교통공사를 위해 다른 분들과 대화를 할수 있다는점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글을 쓰는 이유가 다른 팬과 대립하기위함이 아니라 오래된 팬으로써 교통공사가 잘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입니다. 열렬팬님이 다시 남겨주신 글 잘 보았습니다. 제가 한가지 이해가 되지않는부분이 있습니다. 쓰신 글 들이 오해라 하시니 그렇게 생각하고 넘어갈수 있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한가지 짚고 넘어가겠다고 하신 타 팀의 대대적인 선수들 물갈이 언급입니다. 열렬팬님께서 하시고자 하는 말씀이 어떤글을 보면 타팀은 기존의 감독들이 장기적인 계획으로 팀을 이끌고있어서 성적이 좋다 라고 하시고 또 저의 글에 답글을 주신것에는 특정팀이 대폭적인 선수 물갈이가 있어서 좋은 성적을 낼수있었다는 뉘앙스로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열렬팬 님께서 말씀하시고자 하시는게 어떤 부분인지요? 제가 이해하기에는 새로 부임하신 김한봉 감독님께서 시간을 가지고 새로운 선수들로 팀을 운영해야 한다고 말씀하시려는거 같습니다만 타 팀의 대대적 물갈이 이후 부임 첫해에 성과를 내고있는 팀들을 언급하시는걸 보면 외려 말씀하시려는 의도와 상반되는 이야기를 하시는거 같아서 어떤 뜻으로 말씀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 제가 식견이 짧아 이해도가 떨어집니다만 결론은 오해라고 말씀은 하시지만 결국은 올해 저조한 성적의 이유는 타팀처럼 대대적인 물갈이를 못하여서 기존 선수들이 많이 출전을 하여서고 앞으로의 좋은 성적이 나오려면 김한봉 감독님체제로 장기간 운영을 해야한다 라고 말씀하시는거라 보여지는데 맞는지요? 저 역시 논쟁을 원하는건 아니지만 초창기 부터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던 팬으로써 안타깝고 아쉬운 마음이 들어서 글을 남깁니다.
올드팬님 글에 공감합니다. 제가 그동안 하고 싶었던 말들인데 글재주가 없어서 못쓰고 있었는데 올드팬님 글을 보고 너무 격하게 공감됩니다. 열렬팬님 역시 부산교통공사가 잘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하는 말씀이겠지만 시즌성적 원인이 기존선수로 향하는게 아쉽습니다.(오해였다고는하지만요) 열렬팬님뿐만 아니라 이 곳 분위기가 그런거 처럼요. 팀이 부진했던 이유를 찾는것도 중요하지만 너무 한곳으로 몰아가는거 같아 아쉽습니다. 전술적으로나 다른 문제점도 있을텐데 말이죠. 아무튼 내년시즌에는 더 좋은 성적을 바랍니다. 간절히
열렬팬 올드팬님의 글을 보고 다시 글을 씁니다. 제 글을 보고 오해를 하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올렸던 글을 곰곰히 읽어보니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오해입니다. 저는 기존 선수들을 폄하할 마음이 손톱만큼도 없습니다. 기존 선수나 신진선수나 모두 우리의 소중한 선수이고, 자원들입니다. 그리고 모두 열심히 하였고, 내년에 또 호흡을 맞출수도 있는 것 아닙니까?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한 가지는 짚고 넘어 가겠습니다. 김해시청과 창원시청은 올해 전반기 및 후반기에 대폭적인 선수들 물갈이가 있었습니다. 특기 김해시청의 경우 대다수의 선수들을 바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입니다. 그렇다고 이 문제로 논쟁을 하자는 것은 전혀 아닙니다. 저나 올드팬님이나 모두 부산교통공사축구단이 잘되기를 바라는 애정을 가지고 있는 팬들이니까요. 올드팬님, 부산교통공사축구단이 내년에는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묵묵히 응원하면서 함께 박수를 보내고 화이팅합시다. 화이팅!!!
올드팬 열렬팬님께 글 씁니다. 저는 오래전부터 부산교통공사의 팬으로써 경기장에도 자주가고 못갈때는 홈페이지에 수시로 들러 시합결과를 항상 관심있게보는 팬입니다. 교통공사가 잘할때도있고 또 못할때도 있었습니다. 그건 비단 올해만 그런게 아닙니다. 하지만 오래전부터 교통공사를 응원하는 한 사람으로써 요즘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이유는 여기에 글 남기시는 팬분들께서 올해 성적을 가지고 기존 선수들을 언급할때 굉장히 속이 상합니다. 물론 그 선수들도 팀의 일원이기에 성적이 좋지않거나 플레이가 좋지 않으면 질타를 받을수도 있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밑에 열렬팬님께서 쓴 글을 보면 올해의 저조한 성적이 마치 기존선수들의 문제인양 말씀을 하십니다. 올해 대부분 기존선수들로 시즌을 치루셨다 하시는데 팬으로써 경기장에 오시거나 경기 기록을 보면 그렇게 말씀하실수 없을겁니다. 기존 선수중 주전 멤버로 활약한 선수는 표하진 장순규 이승민 조재용 선수 정도입니다. 오래전부터 활약한 이용승 박승민 김영삼 선수는 주로 교체로 많이 뛰시고 그외에는 새로운 선수들과 여름에 합류한 선수들이 거의 주축이 되었습니다. 또한 다른 팀을 이야기 하시는데 올해 네셔널리그에서 최고 인기있었던 김해시청과 두개의 우승을 차지한 창원시청은 부임 첫해에 성과를 거뒀습니다. 저는 교통공사의 오래된 팬으로써 이런저런 핑계를 대지말고, 또 타팀과 비교하거나 할필요 없이 우리가 갈 길을 묵묵히 열심히 가면 된다 생각합니다.성적이 조금 나쁘면 어떱니까? 운동장에서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을 보면 그들의 노력에 박수를 보내주고 싶습니다. 예전처럼 리그를 호령했던 교통공사의 모습이 그리운 올드팬의 글 이었습니다.
열렬팬 부산교통공사축구단이 올해에는 저조한 성적을 내었지만 내년에는 도약할 것으로 믿습니다. 올해는 대부분의 기존선수들로 시즌과 전국체전 등의 시합을 치루었기 때문에 올해 부임한 감독님으로서는 자신의 축구를 펼치지 못하였을 것입니다. 따라서 내년부터는 한 단계씩 도약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지금 다른 팀의 감독들은 대부분 장기적으로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자신이 추구하는 축구를 지도할 수 있었고, 그 결과 상위팀에 랭크되어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두번 째 시즌을 시작하는 감독님과 그 감독님이 선정한 코칭스태프, 선수들에게 힘찬 격려를 보냅시다. 축구는 결코 단 기간내에 전술을 끌어 올리거나 성과를 낼 수 있는 경기가 아닙니다. 우리 모두 부산교통공사 축구단이 명문구단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면 시간을 갖고 기다리면서 응원해야 됩니다. 부산교통공사 축구단의 내년 시즌을 응원하고 기대하면서 화이팅!!
부산 밑에 알려주신분 정말 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solidarity 밑에 부산님 현재 페이스북에 ‘부산교통공사 축구단’ 이라는 페이지로 운영중입니다.
부산 부산교통공사 축구단 공식SNS가 있나요?
더보기
부산교통공사 축구단 엠블럼
리그순위 결과로 순위,팀명,승점,승,무,패,차의 정보를 제공
순위 팀명 승점
부산교통공사 축구단의 경기일정 안내로 경기날짜,장소,상대팀명을 제공
경기날짜 장소 상대팀
2017.10.14 구덕운동장 목포시청
2017.10.11 구덕운동장 김해시청
2017.09.30 천안축구센터 천안시청
2017.09.24 구덕운동장 창원시청
2017.09.15 대전한밭운동장 대전코레일
2017.09.08 강릉종합운동장 강릉시청
2017.09.01 구덕운동장 경주한국수력원자력
2017.08.25 구덕운동장 목포시청
2017.08.18 김해종합운동장 김해시청
2017.08.11 구덕운동장 천안시청